[라이프스타일]
스포티앤리치, 한국 공식 런칭 및 오프닝 이벤트 안내
2025-03-24 16:51
할리우드 셀럽들의 일상 속에서도 자주 눈에 띄던 웰니스 럭셔리 브랜드 스포티앤리치(Sporty & Rich)가 오는 4월 1일,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에 정식으로 문을 엽니다. 이번 런칭은 롯데지에프알과의 독점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진행되며, 브랜드 철학인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의류와 잡화뿐만 아니라 바디오일, 미스트, 핸드크림, 클렌저, 멀티밤 등으로 구성된 보디케어 및 스킨케어 라인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브랜드를 설립한 에밀리 오버그는 과거 키스 우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했으며, 스포티앤리치는 그녀가 미국 클래식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특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LA 다저스, 프랑스의 호텔 뒤 캡 등과의 협업 컬렉션으로 매 시즌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 런칭 매장에서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협업한 SS25 컬렉션이 오프라인으로 최초 공개되며,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도 한정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공식 오프닝 이벤트는 4월 2일 진행되며,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와 함께 스포티앤리치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런칭 정보
• 런칭일: 2025년 4월 1일
• 장소: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
• 오프닝 이벤트: 2025년 4월 2일






0
라이프스타일
더보기

지드래곤, 카이스트 학생들에게 월드투어 콘서트 티켓 선물
인기 가수 지드래곤이 자신이 초빙교수로 있는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학생들에게 월드투어 콘서트 티켓을 선물했습니다.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최근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행정팀을 통해 학생들에게 콘서트 티켓을 전달했습니다.카이스트 기계공학과 행정팀에서 발송한 메일에는 "기계공학과 초빙교수로 부임하신 권지용 교수님께서 학과 학생 복지 차원에서 콘서트 티켓을 기부했다"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메일은 기계공학과 학사과정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티켓 추첨 안내문이었습니다.지드래곤은 지난해 6월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특임교수로 임명되었으며, 임용기간은 2026년 6월까지입니다. 당시 그는 "수많은 과학 천재들이 배출되는 카이스트의 초빙교수가 되어 영광"이라며 "최고의 과학기술 전문가들과 엔터테인먼트 전문 영역이 만나 큰 시너지, 즉 '빅뱅'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습니다.한편,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위버맨쉬' 콘서트는 오는 29일, 30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이미 전석 매진된 상태입니다. 서울 공연 이후에는 5월부터 일본 도쿄, 필리핀 불라칸, 일본 오사카, 중국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입니다.

도쿄 편집숍 스튜디오스, 3월 21일 도산공원 인근 서울 첫 매장 오픈
도쿄 기반의 글로벌 편집숍 스튜디오스(STUDIOUS)가 오는 3월 21일,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합니다. 일본 패션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이 셀렉트숍은 ‘From Japan to the World’라는 슬로건 아래, 도쿄에서 출발한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큐레이션해 전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서울 매장에서는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니들스, 포터, N.후디 등 일본 도메스틱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최신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신야 코즈카, 앰부쉬, 설밤 등 국내에서 쉽게 보기 어려운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들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일본 패션 특유의 감성과 미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오픈을 기념해 니들스와의 한정 협업 제품도 함께 출시됩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별주 자켓과 팬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39만 6천 원, 27만 6천 원으로 판매됩니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일본 브랜드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높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스튜디오스 도산점은 홍콩, 중국, 미국에 이어 네 번째 해외 매장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서울의 중심지 압구정에서 도쿄 브랜드의 매력을 새롭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일정: 2025년 3월 21일(금) 오픈|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68길 34| 매장명: STUDIOUS DOSAN

뉴진스 법원 판결, 독자 활동 금지 가처분 신청 인용
서울중앙지법이 걸그룹 뉴진스(NJZ)의 독자적인 연예 활동을 금지해 달라는 기획사 어도어의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습니다. 이로써 뉴진스 멤버들은 팀명을 NJZ로 바꾸고 추진하던 개별 활동을 중단해야 할 처지에 놓였습니다.민사합의50부(재판장 김상훈)는 어도어가 뉴진스 멤버 5명을 상대로 낸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 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 신청을 인용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어도어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로, 뉴진스의 원 소속사입니다.뉴진스는 지난해 11월 어도어 측의 귀책 사유로 전속계약이 해지됐다고 주장하며 활동명을 NJZ로 바꾸고 독자적인 활동을 준비해왔습니다. 이에 어도어는 지난 1월, 멤버들이 새로운 이름으로 광고 계약과 앨범 준비, 공연 계획을 세우고 있다며 연예 활동 전반을 금지해달라는 내용의 가처분 신청을 법원에 제기했습니다.재판부는 “전속계약 해지를 주장하는 측이 신뢰 관계가 깨졌다는 사정을 입증해야 한다”고 판단하며, 뉴진스 멤버들이 어도어와 계약 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는 주장을 뒷받침할 충분한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멤버들은 법원의 판단이 달라지지 않는 한 독자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수 없습니다.한편 어도어는 뉴진스 멤버들을 상대로 전속계약의 유효성을 확인받기 위한 본안 소송도 제기해두었으며, 이 사건은 오는 4월 3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41부에서 첫 변론기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