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영국 대표 래퍼 <센트랄씨 아웃핏>
2024-02-11 23:41
영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이미지는 신사, 젠틀맨, 슈트 등 대다수 깔끔한 느낌의 대외적인 이미지가 존재하는데, 사실 축구에 미쳐있고 훌리건 등 폭력적인 부분도 상당수 존재한다. 그런데 힙합? 은 대체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왜냐하면 오아시스, 비틀스 등 록을 기반으로 한 음악에서 영향을 받는 패션들이 대다수이기 때문. 하지만 2020년대를 들어서며 혜성같이 나타난 인물이 하나 있는데 바로 센트럴씨가 주인공. 그의 음악은 꽤나 중독성이 강한 비트의 음악인데 이게 영국뿐 만 아닌 미국에서도 히트를 쳐버린 것. 그렇게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센트럴씨의 음악은 힙합이니 패션과도 연결이 될 수밖에 없는 터. 특이하게도 나이키 테크 웨어를 즐겨 입는다. 확실히 같은 힙합 음악을 하더라도 환경에 따라 아웃핏은 달라지나보다. 그래서 준비한 센트럴씨 아웃핏은 나이키와 자국브랜드 코르테즈를 많이 입고 신기 때문에 활용하기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1
스토리
더보기
2월 패션/컬쳐 체크 리스트(2)
#1전시소식_실패를 목적으로 한 정상적 질서국제갤러리는 오늘부터 3월 3일까지 김홍석의 개인전 《실패를 목적으로 한 정상적 질서》를 서울점 K2와 K3에서 개최합니다. 지난 20여 년간 다양한 형식과 매체의 범주를 넘나들며 사회, 문화, 정치, 예술에서 나타나는 서구의 근대성, 그리고 이에 대항하는 비서구권의 독립적 저항 간에 발생하는 애매모호한 인식의 질서를 비판해온 김홍석은 이번 전시를 통해 ‘뒤엉킴(entanglement)’에 대해 이야기하는데요. 작가는 그동안 당연하게 여겨졌던 정보와 익숙한 개념을 해체해 엉켜 있는 상태로 제시함으로써 기존 인식 체계의 변화를 모색합니다. 본문 발췌 및 인용_해당 오피셜 계정 하단 태그#2팝업소식_[Fame.Us] [FAME.US]는 꼴라보하우스가 전개하는 신규 브랜드 육성 프로젝트로, 세상에 있는 많은 브랜드들과 함께 합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신선한 팝업을 기획하고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꼴라보하우스_페임어스 팝업은 2월 11일(일) 까지입니다. 즐거운 연휴 꼴라보하우스에서 보내보세요!일정 : 2월 2일(금) ~ 2월 11일(일)장소 : 꼴라보하우스 도산 (강남구 언주로 164길 21-3)시간 : 월~목 13:00 - 20:00 / 금~일 11:00 - 20:00본문 발췌 및 인용_해당 오피셜 계정 하단 태그 #3미우미우 X 처치스 두 번째 협업 캠페인 공개24 봄, 여름 컬렉션에서 등장한 새로운 상하이 슈즈는 둥근 실루엣과 자유로운 컬러 팔레트, 에이지드 레더와 유연한 캔버스의 조합이 특징인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렝구아가 푸른 시골 정원을 배경으로 모델 마틸다 리드홀름과 주디스 샴발라의 모습을 담아냈다. #4 유니클로,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UNIQLO : C 봄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영국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UNIQLO : C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UNIQLO : C 봄 컬렉션은 핑크, 아쿠아 블루, 아미 그린과 같이 선명한 컬러와 기능적이면서도 편안하며 아름다운 실루엣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트렌치코트, 테일러드재킷, 블라우스, 가디건, 베스트, 원피스, 롱스커트, 팬츠, 모자, 가방, 신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와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가 함께한 UNIQLO : C 봄 컬렉션은 오는 23일 유니클로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 노스페이스 X 하이크 'TNFH' 협업 컬렉션 출시노스페이스와 하이크가 새로운 협업 컬렉션 'TNFH(THE NORTH FACE x HYKE)' 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노스페이스 트레일 러닝 제품들이 갖고 있는 기능성에 하이크 디자인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아우터, 플리츠 쇼츠, 컷소우를 비롯한 트레일 러닝 웨어 외에도 다양한 액세서리가 함께 발매한다. 라이트 그레이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하는 'TNFH' 협업 컬렉션은 2월 22일 오전 11시 노스페이스 스피어 및 하이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6 배스킨라빈스, ‘크로우캐년 커플 머그 세트’ 사전 예약배스킨라빈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크로우캐년의 인기 제품 법랑 머그잔에 마블 패턴을 입혀 완성했고, 민트 타이드(민트 히비스커스&블루 타이드), 핑크 버터(핑크 선셋&버뮤다 버터컵) 2종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크로우캐년 커플 머그 세트 굿즈는 13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인트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만 6천9백 원에 판매한다.
언제까지 운동화만 신고 살 순 없잖아 #더비슈즈편
스니커 시장의 거품이 살짝 빠지는 듯한 시기다. 범고래에 이어 삼바까지 국민 스니커 2개가 나왔고, 스캇은 끝난다더니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에 왠지 모르게 예전만 못한 라인업 때문인지 아니면 다들 열정이 식어버린 것인지 모르겠다. 그래도 살 사람은 사고 다 하겠지만. 여하튼 나이키의 빈자리를 아식스와 뉴발 그리고 다른 타 브랜드들이 메우고 있는 현 시점에서 운동화라는 스니커에 질릴만한 많은 사람들에게 끝이 보이는 듯한 겨울 그리고 다가오는 봄에 신기 좋은 더비슈즈를 모아봤다. 아웃핏은 당연하고 국내 브랜드 추천까지 들어가니 다들 끝까지 정독하시길! #로스트가든이미 유명하지만 한번 더 체크. 앞코의 스틸 디테일이 특징이며, 마르지엘라가 처음으로 시작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된 디자인이다. 이태리 베지터블 말가죽을 리버스하여 안쪽 기모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 텀블 다이드 워싱으로 러프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가진 더비슈즈이다. #킨치쉐입이 더비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맛이 있다. 오리발을 닮았다고 해서 모델명도 덕비로 지어졌으며, 워싱된 말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그리고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에 찰떡이라는 소문도. #바토즈볼드한 디자인에 앞코가 솟아있는 쉐입을 이상적으로 만들어 낸 브랜드. 쉐입을 위해 베이비 카프를 사용해 무게감은 타 제품보다 무거울 수 있지만 가죽이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내일 뭐입지? 참고할 계정5
벌써 2월. 날씨는 온난화 탓인지 2월치고는 꽤나 따뜻한 편이다. 시즌이 점점 당겨지는 기분이 드는데, 이 타이밍에 참고하면 좋을 크리에이터 계정을 추려보았다. 특히나 남자가 참고하면 좋을 수 있지만 여자도 보면 남자친구의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추천하는 바이다. 캐트릿, 고프코어, 댄디 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데일리로 입고 신기 좋은 브랜드 그리고 헤어까지 소개하는 크리에이터 및 정보 계정이니 트렌디하거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이들의 계정을 확인해 보자. #1 @yongkangs 다른 계정보다 남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주로 소개하고 있고, 유행을 따라가지 않는 스타일을 컨텐츠로 보여주는 계정. #2 @maison_jenflox요즘 젊은 친구들이 편하게 따라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주로 선보이고 있어 20대 초반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듯 싶다. #3 @memo_dailylook스타일링부터 세일정보, 추천 신발 등 다양한 주제로 한 콘텐츠가 있는 계정. #4 @know_know_0_0OOTD 컨셉 느낌으로 수도없이 많은 스타일링을 참고할 수 있는 계정.#5 @soloistye 스타일링, 가방 활용법, 헤어까지 전반적으로 남자가 참고하면 좋을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계정.
댓글 1개
nikepro
2024-02-11 23:46:53
센트랄씨 아웃핏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