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x 커버써먼, 공기 주입식 테크 가방 출시
2025-03-26 15:41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ost Archive Faction, PAF)이 스마트 소재 개발에 주력하는 커버써먼(CVSM)과 협업하여 새로운 가방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웨어러블 테크’를 모토로 삼는 커버써먼의 기술력과 PAF의 실험적인 디자인 언어가 결합된 이번 협업 제품은 공기를 채울 수 있는 내피 구조와 입체적인 패턴 설계를 통해 기존 가방과는 다른 형태적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사용자는 가방에 주입하는 공기의 양에 따라 형태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어 외부로부터 가방 내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실용성까지 겸비하였습니다.
이번 협업 제품은 현재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0
발매정보
더보기

히든 뉴욕, 커스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3월 27일 발매
무드보드 기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온 히든 뉴욕(Hidden NY)이 이번에는 나이키의 아이코닉 모델인 에어 포스 1 로우를 오마주한 커스텀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이번 제품은 공식 협업이 아닌 커스텀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와 미니멀한 디테일을 더한 소량 한정 제품입니다.기본 베이스는 클래식한 트리플 화이트 컬러의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로, 프리미엄 합성 가죽 소재에 천공 토박스, 깨끗한 스티치 마감 등 기존 모델의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Hidden NY 특유의 녹색 포인트를 활용해 스우시와 힐 부분에 브랜딩을 더했으며, 혀 부분과 측면 뒷꿈치에도 'h' 로고를 배치하여 디지털 기반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드러냈습니다.이번 커스텀 모델은 2000년대 초반의 럭셔리 오마주 트렌드와 DIY 스니커 컬처에 대한 애정을 담아 제작되었으며, 전 세계 단 50켤레 한정 수량으로 발매됩니다. 또한, 이번 드롭에는 커스텀 스니커 외에도 폴더블 스툴과 보로 워크 재킷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함께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페쎄 x 아식스 협업 젤 카야노 14 출시 예정
프랑스 파리의 미니멀리즘 브랜드 아페쎄(A.P.C.)와 일본을 대표하는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 ‘젤 카야노(GEL-KAYANO) 14’를 선보입니다. 이번 제품은 2000년대 레트로 러닝화의 감성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이 모두 집약된 명작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결과물입니다.‘젤 카야노 14’는 원래 2008년 발표되어 미국의 러닝 전문지에서 국제 에디터스 초이스를 수상했던 모델로, 아식스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기존 시리즈를 설계해온 디자이너에서 바통을 이어받은 산하 디자이너 야마시타 히데노리에 의해 처음으로 설계된 이 모델은,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배치하여 입체감 있는 실루엣을 완성하고, 중창에는 아식스 고유의 GEL 충격 흡수 기술을 탑재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이번 협업에서는 아페쎄 특유의 절제된 미학이 더해져, 메쉬 소재를 바탕으로 한 상단에 메탈릭 실버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메탈릭 실버’ 컬러와, 딥한 블루 계열의 ‘미드나이트/인디고’ 컬러 두 가지가 출시됩니다. 인솔과 힐탭에는 A.P.C. 로고가 더해졌으며, 협업을 상징하는 전용 슈레이스 듀브레도 함께 구성됩니다.뿐만 아니라, 이번 협업에는 스니커즈 외에도 별도의 의류 컬렉션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아페쎄와 아식스 양 브랜드의 조화를 한층 더 확장된 스타일로 경험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4월 5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P.C. x ASICS GEL-Kayano 14이미지 출처 thedropdate

디스이즈네버댓 x 액츄얼 소스 협업 컬렉션 선보인다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미국 유타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이자 출판사인 액츄얼 소스(Actual Source)와 협업하여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2015년에 설립된 Actual Source는 현대 예술가와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서적, 폰트, 의류, 오브젝트 등을 선보여온 출판사이자 브랜드, 그리고 서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이번 협업은 ‘Commuter Service’를 주제로, 도심에서 자전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습니다. 핵심 제품인 PERTEX® 윈드자켓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흰색 바탕에 그레이 톤의 브랜드 로고가 뒷면에 배치되어 세련된 인상을 줍니다. 함께 출시되는 PERTEX® 소재의 모자 역시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입니다.이외에도 양 브랜드가 함께 그래픽 작업을 진행한 티셔츠와 양말, 도시 속 자전거 이용자에게 필수적인 리플렉터 및 키태그 등의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 자전거 이동의 현실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구성이 특징입니다. 서울과 프로보, 서로 멀리 떨어진 도시를 자전거라는 매개로 연결하고자 한 이번 협업은 디자인적 시도뿐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이 캡슐 컬렉션은 한국 기준으로 3월 28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오프라인 매장, 오전 10시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thisisneverthat x Actual Source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