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무라카미 다카시 x 케이스티파이 협업 컬렉션 출시 예정
2025-03-19 11:20
케이스티파이와 일본 현대 미술가 무라카미 다카시가 새로운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였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 x 케이스티파이: 미스터 도브'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무라카미 다카시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미스터 도브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그의 독창적인 비주얼 스타일과 현대적인 테크 액세서리를 결합한 작품입니다.
이번 협업은 케이스티파이의 본사가 위치한 홍콩에서 기획되었으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큰 아티스트 파트너십 프로젝트로 진행되었습니다. 케이스티파이 공동 창립자 겸 CEO인 웨슬리 응은 무라카미 다카시와 처음 만났을 때, 아트를 디지털 라이프의 일부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오랫동안 논의했다며, 이번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예술과 일상에서 사용하는 테크 액세서리를 융합하는 혁신적인 도전의 결과물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 역시 미스터 도브는 자신의 아트 커리어 초기부터 함께한 파트너로, 자신의 성장과 현대 문화에 대한 해석을 담고 있다며,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을 통해 이 캐릭터를 새로운 방식으로 사람들의 일상 속에 녹여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였습니다.
이 컬렉션은 오는 4월 11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 출시되며, 이에 앞서 4월 3일부터 일부 제품이 선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컴플렉스콘에서 익스클루시브 프리뷰가 진행되며,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라카미다카시 #무라카미타카시 #케이스티파이
3
발매정보
더보기

바버 x 크록스 협업, 영국 헤리티지를 담은 2025 봄 컬렉션 출시
크록스가 영국 클래식 패션 브랜드 바버(Barbour)와 손잡고 2025년 봄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은 크록스의 편안함과 바버의 영국 헤리티지를 조화롭게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는 바버 클래식 클로그와 바버 클래식 부츠가 있습니다. 바버 클래식 클로그는 바버의 아이코닉한 왁스드 코튼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올리브 그린 머드가드, 플래드 패턴 어퍼, 코듀로이 스포츠 스트랩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영국 어부 콘셉트의 크록스 마스코트와 바버 브랜드 로고 등 개성 넘치는 지비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바버 클래식 부츠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플래드 패턴과 올리브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며, 방수 기능을 갖춘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바버의 전통적인 컨트리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습니다.바버 x 크록스의 2025년 봄 컬렉션은 2025년 4월 1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바버 클래식 클로그는 80달러, 바버 클래식 부츠는 90달러에 판매됩니다. 크록스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리테일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Barbour x Crocs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맥스 1, 제품 정보와 출시 일정
슈프림이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나이키와 협업한 새로운 버전의 에어 맥스 1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협업 모델은 프리미엄 가죽 어퍼와 고무 아웃솔, 힐 부분의 에어백이 포함된 폼 미드솔을 갖추고 있으며, 슈프림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습니다.디테일을 살펴보면, 가죽 텅과 브러시드 니트 안감, 브랜딩 풋베드, 레이스 락, 텅 라벨, 자수 그래픽이 적용되었습니다. 특히 가죽 스우시는 음각 처리된 스네이크스킨 패턴을 자랑하며, 힐 부분에는 입체적인 로고가 새겨져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했습니다.슈프림 x 나이키 에어 맥스 1은 총 4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됩니다.출시 일정| 글로벌 출시: 2025년 3월 20일| 아시아 출시: 2025년 3월 22일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협업 제품은 슈프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Supreme x Nike Air Max 1 '87

휠라, 헤일리 비버와 함께한 2025 봄여름 컬렉션 출시
휠라가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헤일리 비버와 협업한 2025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헤일리 비버의 현대적인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며,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이번 컬렉션은 평소 옷장 속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휠라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 화이트, 그린, 밝은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된 컬러 팔레트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주요 아이템으로는 베이비 티셔츠와 베이비 탱크톱을 비롯해 테니스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가벼운 트윌 소재의 플리츠 스커트, 바람막이 재킷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선명한 휠라 로고가 돋보이는 스포츠 셔츠와 오버사이즈 풀오버는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으로 기대됩니다.이번 컬렉션은 영국 출신 사진작가 할리 위어가 촬영한 캠페인 화보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화보는 헤일리 비버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과 휠라의 디자인을 조화롭게 담아냈습니다.헤일리 비버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어디서든 입고 싶은 옷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제작 과정과 스타일 철학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한 감각과 실용적인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