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에버랜드, 발렌타인 데이 맞아 한 커플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2025-02-04 10:53
에버랜드가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한 커플에게 에버랜드를 야간에 단독으로 개방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6일까지 에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을 통해 사연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커플은 14일 저녁 8시, 일반 입장객이 모두 퇴장한 후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초청된 커플은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 테마정원을 함께 산책하며, 회전목마 ‘로얄쥬빌리캐로셀’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민 테마로 꾸며진 상품점에서 원하는 굿즈를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에버랜드 대표 간식인 츄러스를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이날 커플의 데이트 모습을 스냅 영상으로 촬영해 선물할 예정이며, 사전 동의를 거쳐 공식 SNS 채널에도 공개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에버랜드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연인을 위한 특별 패키지도 마련했습니다. 커플 이용권(2인권)은 홈페이지 스마트예약을 통해 판매되며, 14일부터 16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에버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솜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한, 초콜릿과 캔디를 원하는 만큼 담아갈 수 있는 ‘달달함 한도초과’ 패키지도 제공되며, 이는 하루 40커플 한정으로 판매됩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및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0
라이프스타일
더보기

지드래곤, 3월 솔로 콘서트 예고..빅뱅 완전체 무대까지
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태양의 앙코르 콘서트 'TAEYANG 2025 TOUR [THE LIGHT YEAR] ENCORE'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공연에는 빅뱅의 멤버 대성과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습니다.먼저 대성이 무대에 올라 '날개'를 부르며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팬들이 그의 이름을 연호하자 대성은 "36년째 강대성으로 살고 있는 대성입니다"라며 유쾌한 인사를 건넸습니다. 이어 "영배 형이 반응이 별로일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은 것 같다. 영배 형 삐질 일은 없을 것 같다"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특히 대성은 "무대 오기 직전, 인생 처음으로 네일을 했다. 누군가 무대 뒤에서 잡아채서 해줬다"며 이후 등장할 게스트가 지드래곤임을 암시했습니다. 이어 그는 "2월에는 태양 형 콘서트가 있고, 3월에는 용 형님(지드래곤) 공연이 있다. 막내인 저도 가만히 있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본인 역시 한국에서 공연을 준비 중임을 밝혔습니다. 또한, "사실 한국에서 음악 활동이 많지 않아서 국내 팬들이 저를 반겨줄까 걱정했었다. 하지만 이제는 조만간 저도 한국에서 공연을 할 것 같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예고했습니다.이후 지드래곤이 무대에 등장하며 분위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그는 최근 발표한 신곡 '파워(POWER)'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래핑과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붉은색 숏 재킷과 진, 초록빛 헤어스타일의 지드래곤은 특유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무대를 장악했고, 팬들은 그의 등장을 환호하며 맞이했습니다.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함께한 '홈 스윗 홈(Home Sweet Home)' 무대였습니다. 오랜만에 무대에서 하나가 된 세 사람을 향해 객석에서는 "빅뱅!"이라는 외침이 터져 나왔고, 완전체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이날 공연을 통해 지드래곤은 3월 솔로 콘서트를 예고했으며, 대성 역시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 중임을 밝혀 향후 빅뱅 멤버들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 오픈 일정 공개
넷플릭스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마지막 시즌을 오는 6월 27일 공개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번 시즌3는 지난해 12월 공개된 시즌2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후속작으로, ‘오징어 게임’의 이야기를 완결짓는 마지막 장이 될 예정입니다.시즌3는 다시 게임에 참여한 성기훈(이정재)이 친구를 잃으며 마주하게 되는 운명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을 조종해 온 프론트맨(이병헌)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시즌2에서 게임의 주최자들을 향한 반란이 실패로 끝나며 좌절을 맛본 성기훈이 마지막 국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그리고 게임 속 참가자들이 끝없는 경쟁과 생존의 기로에서 어떻게 변화할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넷플릭스는 시즌3가 “마지막 게임”이 될 것이라고 소개하며 포스터와 스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포스터에는 피를 흘리며 쓰러진 참가자를 핑크 리본이 달린 관으로 옮기는 핑크 가드의 모습이 담겼으며, 바닥에 그려진 나선형 꽃무늬와 함께 "마지막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또한, 스틸 사진에서는 수갑을 찬 채 누군가를 응시하는 성기훈, 다시 검은색 가면을 쓴 프론트맨, 그리고 반란이 실패한 후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즌3의 전개를 암시합니다.‘오징어 게임’의 연출을 맡은 황동혁 감독은 “처음 ‘오징어 게임’을 만들면서 심었던 씨앗이 성장하여 마침내 결실을 맺는 모습을 보게 되어 감회가 깊다”며 “마지막 시즌을 통해 다시 한 번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넷플릭스는 시즌2가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며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많이 시청된 오리지널 시리즈 중 하나가 되었다고 발표했으며, 시즌3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 게임의 승자는 누구일지, 성기훈이 끝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그리고 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인간성이 어디까지 시험대에 오를지에 대한 답은 오는 6월 27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댓글 0개
등록